본문 바로가기

IT/Games

악마의게임 멀티로 즐겨라! FM 온라인(FMO) CBT 테스터 모집.



FM 팬분들에게 FM2013 한글판 출시에 이은, FM 온라인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합니다.


어제인가요, FM2013 복돌판이 떠버려서 이미 영문판 정품을 해외사이트구매로 구매한 제 속을 쓰리게 하였는데,

다행이도 크래쉬덤프(Crash Dump)가 생기는 불완전판이라하여 위로삼고 있었는데요.(옹졸함 ㅠㅠ)


오늘 이렇게 FM 온라인 CBT 모집소식으로 활짝 웃게 되었네요.




▲ FM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 ( http://fm.paran.com/main )



FM 온라인은 PC판 Football Manager를 온라인으로 이식한 게임으로 많은 FM팬들이 기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비록 CBT지만 처음 공개되기에 과연 어떤지 궁금증을 해소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저도 CBT신청해논 상태입니다.

게임을 좋아하는 저에게 FM2013에 FM 온라인까지 연말이 정말 즐겁기만 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CBT신청 한번 해보세요. 네이버 아이디 연동이 되어서 따로 회원가입할 귀찮음이 없어서좋네요.






유용하셨다면 손가락 한번 꾸욱!



▼ 참고로 아래의 카페에서 이벤트를 통해 참가 인원 전부 CBT 테스터에 선정이 된다하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세요.



▲ 네이버 FM카페 (http://cafe.naver.com/fm4us)


http://cafe.naver.com/fm4us/43173 이 링크를 타고 가시면 참가 가능합니다.


물론 위 카페이벤트를 거치지 않고 바로 공식홈페이지를 통한 CBT 신청도 가능합니다 ^^




* 저는 위 카페와 하등 관련이 없으며 단순 소식 공유용으로 포스팅합니다.

  위 카페 관계자분께서 삭제를 요청하신다면 바로 삭제조치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