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occer/Football Manager

[FM2013] 6부리그로 새롭게 시작!




이전에 진행했던 토트넘은 어느순간부터 플레이를 진행하지 않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시즌이 계속되다보면 약간은 물리는(?) 느낌이 들죠.


그렇게 FM2013을 안하고 있다가 주말을 맞아 다시한번 감독본능이 불끈불끈...ㅎㅎ

그간 6부리그는 플레이해보지 않았기에 재미있게다싶어 시작해보았습니다.







재미있게보시고 손가락한번 눌러주세요 ^^





선택한 팀은 컨퍼런스 북부리그 알트링컴으로 그냥 단순히 엠블럼이 이뻐서 선택을...

다행이도 구단주가 구단에 애정이 있는 상태이고 선수층도 나름...괜찮더군요.






재성창입니다. 

안습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상태네요. 조기축구회 수준...ㅠ_ㅠ



시작하자마자 선수들을 쭉 둘러보니 기존 골키퍼가 나이도 많고 능력치도 안좋아서

스탭이 추천해준 젊은 키퍼를 영입했습니다.


스탯은 슬프지만 이전 키퍼보다는 좋기에 그냥 쓰기로~






우리팀 에이스 스트라이커 Damien Reeves입니다.

6부리그를 씹어먹어주시는 공격 위치선정 ㅎㅎ


6부리그는 처음 플레이해보기에 추천선수라던가 그런 개념은 없지만

이 스트라이커는 나름 잘해주는것 같네요.





우리팀 주장입니다. Shaun Densmore!

표정이 참 거만합니다. 거만한 표정답게 능력치도 좋았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





6부리그를 어디까지 끌고 올라갈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중요한건 상당히 '재미있다'라는 느낌을 갖고 플레이중입니다.


이름을 아는 선수로 플레이 하지 않기에 지루할까 걱정이 됬지만, 막상 플레이해보니

새로 알아가는 재미도 쏠쏠.


기간이 얼마나 걸릴지는 몰라도 1부리그에 올려놓고 말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방금전 마친 경기 하이라이트영상을 보여드리고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