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어플 리뷰

[IOS] TCG계의 최고봉, 아이폰 바하무트 한글판 출시!




TCG 게임계의 단연 최강자 바하무트 한글판이 앱스토어에 출시했습니다.

기존 영문판 역시 많은 매니아들을 거느린 TCG계의 전설급인 게임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한글판은 안드로이드에 먼저 출시가 되어서 아이폰 유저들에게 많은 아쉬움을 남겼었는데요.

드디어 앱스토어에도 한글판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의 중독성을 증명해주듯이 앱스토어 매출액또한 탑 10안에 항상 등록이되어있으며, 

유저들간의 거래또한 상당히 활발합니다.

아이템거래사이트에 가보면 그 인기를 증명 해주듯, 활발한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TCG게임의 특징답게 다양한 덱을 통해 유저들로 하여금 수집욕과 승부욕을 동시에 자극해줍니다.


아이폰에 출시된 소식은 아이폰 유저들에게만 좋은 소식은 아닌것 같습니다.


기존 안드로이드 유저들 사이에서 거래가 활성화되어있지만, 약간은 침체기에 접어들고 있었는데

제 2의 부흥을 꿈꾸며, 안드유저들 또한 설레임은 마찬가지인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미지 출처 : 앱스토어 바하뮤트 다운로드 페이지




그러나, 출시된지 약 하루가 지났음에도 아이폰유저들은 게임을 즐기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바하무트 : 배틀오브 레전드 iOS 서비스 준비중"이라는 메시지만 메인화면에 출력된 채 게임내 진입이 불가능한데요.


그러나 다음 모바게 측은 현 상황을 빠른 시일내에 처리한다고 했으니, 기대했던 유저들은

미리 다운받아놓고 기다리는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앱스토어 링크 : https://itunes.apple.com/kr/app/bahamuteu/id573107844?mt=8 (free)